UPDATED. 2024-03-28 17:51 (목)

후오비, 반사와 통합… 호주·영국·EU 결제시스템 활성화 가속도
상태바
후오비, 반사와 통합… 호주·영국·EU 결제시스템 활성화 가속도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15 14: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승원 기자] 14일(현지시각) 세이셸에 본사를 둔 암호화 거래소 후오비(Huobi)는 자사 거래 플랫폼에 법정화폐-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반사(Banxa)를 제로 수수료로 통합했다고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10월 15일을 시작으로, 호주, 영국, 유럽연합(EU) 사용자들이 후오비의 바이 크립토(Buy Crypto) 페이지에서 해당 지역에서 이용가능한 결제수단을 통해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게 한다.

안내문은 이용자들은 후오비 OTC 사이트에서 새로운 결제 게이트웨이에 접속해 호주달러(AUD), 파운드(GBP) 유로화(EUR)로 최대 2만달러어치의 암호화를 구입해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계좌이체, 직불 또는 신용카드, 기타 선호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즉시 계좌에 자금을 추가할 수 있다고 밝혔다.

공지사항에 따르면 이용자는 거래 과정의 일부로 신원확인서를 1회 제출하도록 되어 있다.

영국에서는 사용자들이 패스터페이먼트(Faster Payments) 은행 이체을 통해 이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고, 유럽연합(EU)의 고객은 단일유로결제 지역(Single Euro Payments Area, SEPA) 이니셔티브를 이용할 수 있으며, 호주 사용자들은 결제 플랫폼 POLi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파생상품 거래량 기준으로 세계 3위의 암호화폐 거래소인 후오비는 지난달 기존 은행 서비스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암호화폐저축 상품을 출시했다.

멜버른, 호주, 암스테르담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디지털뱅킹 인프라 공급사 반사는, 후오비의 라이벌 바이낸스(Binance)와 제휴해 지난 1월 시리즈A 라운드에서 200만 달러를 모금했고, 7월 미국 진출 의사를 밝혔다.

후오비글로벌(Huobi Global)의 글로벌 비즈니스 및 마켓 책임자인 시아라 선(Ciara Sun)은 수요일 코인데스크의 가상 이벤트인 investment: etherum economy에서 통합 사실을 공개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