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코인베이스의 지원으로, Dapp 월렛 판매 시작
상태바
코인베이스의 지원으로, Dapp 월렛 판매 시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0.08 11: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코인베이스벤처(Coinbase Ventures)와 다른 투자자들의 지원을 받는 오더리움(Authereum)은, 댑(분산형 애플리케이션, Dapps)의 사용자 경험 개선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이더리움(ETH) 월렛이다. 월렛팀은 이것이 베타단계에서 벗어났다고 발표했다.

오더리움의 공식 문서에 의하면, 이 새로운 월렛은 보안이나 관리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작동하는 월렛을 보유하여, 댑 사용자들을 위한 ‘완벽한 적응 경험’을 창출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한편 연구팀은 한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이 새 월렛과 댑 온보딩 솔루션은 이미 에이브(Aave, LEND), 와이언 파이낸스(Yearn.Finance, YFI), 커브(Curve, CRV) 등 다수의 선도적인 디파이(DeFi) 프로토콜과 통합했고, 앞으로 더 많은 진전이 있을 것이라 밝혔다.

팀은, 월렛 버전1의 전 출시는 ‘이더리움 어플리케이션을 대중의 손에 넘겨야 한다’는 사명을 현실에 한 걸음 더 다가가서게 한다고 말했다.

오더리움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 월렛 스마트 계약은 블록체인 보안업체 큐어53(Cure53)과 g0 그룹이 감시하고 있다.

게다가, 월렛은 기존의 다른 이더리움 월렛이나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린 사용자들을 위한 ‘24시간 딜레이’ 백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복구 시스템을 포함한다.

올해 2월, 오더리움은 코인베이스벤처스, 리퍼블릭랩스(Republic Labs), 시냅스캐피탈(Synapse Capital), 엔젤 투자자들로부터 110만 달러를 받은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