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문스테이크, 모바일 지갑 ADA 스테이킹 서비스 지원 추가
상태바
문스테이크, 모바일 지갑 ADA 스테이킹 서비스 지원 추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28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지난 25일(현지 시각) 문스테이크(Moonstake)는 자사의 제품인 모바일 지갑(Mobile Wallet)이 시가 총액 기준 상위 10개 암호화폐 중 하나인 카르다노(Cardano)의 암호 화폐 ADA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지난달부터 ADA 스테이킹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제공하는 문스테이크 웹 지갑 외에도 사용자는 ADA 스테이킹, 전송, 수신 및 저장을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더 자유롭게 스테이킹 풀에 접속이 가능하다.

7월 카르다노 Shelley 메인넷 출시와 함께 문스테이크는 세계에서 ADA를 지원하는 암호화폐 지갑 중 하나로 만드는 웹 지갑을 통한 스테이킹 기능을 배포했다. 문스테이크 웹지갑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또한 최신 업데이트에는 다이달로스(Daedalus) 지갑에서 문스테이크로 ADA를 가져오기 등이 포함되어 한 번의 클릭으로 스테이킹 기능의 자산을 동기화 할 수있는 완벽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문스테이크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테이킹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블록체인 및 스테이킹 기술에 특히 초점을 맞춘 첨단기술 회사이다.

시중의 많은 암호 화폐 지갑이 제한된 범위의 암호화폐만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지갑과 자산 관리 및 스테이킹 관리를 위해 지갑간에 전환해야 하며 보상 절차가 복잡하여 매우 불편하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스테이크 지갑은 지갑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원 스톱 스테이킹 솔루션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지갑을 통해 암호 화폐를 송수신, 스테이킹, 그리고 보상을 간단 클릭으로 받을 수 있다. 동시에 사용자는 하나의 패스 프레이즈로 2000개가 넘는 코인 및 토큰에 접속 및 관리가 가능하다. 자산은 사용자의 기존 디바이스에 남아 있으므로 플랫폼에서 계정이 해킹당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개인 키 및 암호가 암호화되어 사용자의 로컬 장치에 저장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