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4 17:47 (금)
후오비 코리아, 전 직군 공채… "미래 동력 확보해 새롭게 거듭"
상태바
후오비 코리아, 전 직군 공채… "미래 동력 확보해 새롭게 거듭"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25 1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오늘(25일)부터 2020년 하반기 전 직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후오비 코리아의 공개채용은 2018년 이후 2년 만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 역량 보유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새로운 후오비 코리아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채용 직군은 후오비 코리아의 모든 부서로 운영기획팀장을 비롯해 △홍보 및 브랜드 마케팅 △마케팅 △UI/UX 디자인 △QA △서비스 기획 △재무팀 사무 보조 △CS팀 상담원 등이다.

채용 규모는 총 00명 수준으로 서류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 및 사람인, 잡코리아 등 채용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직군에 따라 면접 등 전형 과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2018년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오비 코리아는 가상자산 거래를 뛰어넘은 가상자산 금융의 허브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후오비 코리아는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적극적으로 채용해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산업 전반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최근 코로나19로 크게 위축된 청년 고용 시장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