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퍼미션, 콜린스타 캐피탈 등으로부터 토큰 투자 유치
상태바
퍼미션, 콜린스타 캐피탈 등으로부터 토큰 투자 유치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08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지은 기자]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전자상거래 플랫폼 ‘퍼미션(Permission)’이 콜린스타 캐피탈(Collinstar Capital), 록트리 캐피탈(Rocktree Capital)등 대형 기관 투자사로부터 토큰 투자를 유치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투자의 정확한 규모는 비공개다. 해당 투자금은 퍼미션의 플랫폼 구축 및 사업 연구 개발에 사용될 예정이다. 퍼미션이 이전까지 투자받은 금액은 약 48만 달러(한화 약 5억 7천 만원)다.

퍼미션은 블록체인을 통해 개인 데이터의 소유권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주고 투명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한다. 광고주는 소비자들의 개인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 맞춤 광고를 집행할 수 있고, 소비자들은 개인 데이터를 제공해줌으로써 보상을 받게 된다. 소비자들은 광고 클릭, 동영상 시청 등을 통해 퍼미션 코인(ASK)을 받을 수 있다.

퍼미션은 이달 내로 탈중앙화 전자상거래 플랫폼 ‘샵앤언(Shop&Earn)’을 선보일 계획이다. 사용자들은 해당 플랫폼을 통해 10,000개 이상의 브랜드 상품을 ASK로 구매할 수 있다. 퍼미션은 ‘샵앤언’의 베타 버전에서 35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했다.

또한 퍼미션은 세계적인 유명 암호화폐 지갑 코인페이먼트(Coinpayment)와도 협업해 사용자들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