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피르마체인, 글로벌 보안 감사 전문기업 ‘서틱’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피르마체인, 글로벌 보안 감사 전문기업 ‘서틱’과 파트너십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04 13: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전자계약 상용화 의지 담아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전자계약 플랫폼 피르마체인(FirmaChain)이 글로벌 보안 감사 전문기업 서틱(CertiK)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블록체인에 기반한 전자계약의 기술 고도화를 추진한다.

피르마체인의 메인넷을 포함한 솔루션의 보안과 신뢰도 향상은 물론 피르마체인 고객 및 파트너십 대상 기업 등에 효율적인 전자계약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르마체인은 기존 서면과 전자문서 등의 위·변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모든 문서 기반의 계약 및 공증 등과 같은 사회적, 법적 조치의 전자 문서 서명을 블록체인과 결합해 투명하게 대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틱은 블록체인 업계에서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보안과 안정성을 검증하는 보안 감사 기업이다.

서틱은 바이낸스(Binance), 오케이이엑스(OKEx), 후오비(Huobi) 등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를 비롯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Coinone)과도 협력 관계를 맺고 있다. 가상자산 거래소를 비롯해 지금까지 에이치닥(Hdac), 테라(Terra), 네오(NEO), 아이콘(ICON) 등 200여개 이상 블록체인 프로젝트 보안 감사 진행은 물론 전략적인 제휴를 진행한 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