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피르마체인,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폴로닉스 동시 상장
상태바
피르마체인,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폴로닉스 동시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9.03 11: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전자계약 플랫폼 피르마체인(FirmaChain)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Bittrex Global)과 폴로닉스(Poloniex)에 상장했다고 3일 밝혔다.

비트렉스 글로벌은 BTC 마켓, 폴로닉스는 USDT와 BTC 마켓에서 ‘FCT2’ 티커(ticker)로 한국시간으로 2일부터 거래되고 있다.

폴로닉스에서는 총상금 11만 FCT2를 지급하는 상장 기념 이벤트가 한국시간으로 9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폴로닉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르마체인이 글로벌 거래소 2곳에 같은 날 동시 상장되면서 해외에서도 원활한 유동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피르마체인은 5곳의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게 됐다. 이전에는 국내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인 빗썸(Bithumb)과 글로벌 거래소인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 얼마 전 피르마체인과 협의 없는 상장을 진행한 빌락시(Bilaxy)까지 3곳에서 거래가 가능했다.

FCT(FirmaChain Token)는 ERC20 기반의 가상자산으로 피르마체인 생태계 기축 통화다. 피르마체인은 계약, 공증 등 기존 문서를 기반으로 하는 사회적/법적 조치의 전자 문서 서명을 블록체인과 결합해 투명한 플랫폼으로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운영 중이다.

비트렉스와 폴로닉스는 글로벌 가상자산 시황 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3일 기준 각 10위, 30위에 오른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다. 미국을 기반으로 성장해 현재는 전 세계 대상으로 운영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