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비트코인 투자를 원한다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의 기초에 대해
상태바
비트코인 투자를 원한다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의 기초에 대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28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 블록체인 마스터리 번들(Mega Blockchain Mastery Bundle)이 당신에게 투자 방법과 비트코인 다음의 코인을 만드는 법을 보여줄 것이다.

올해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투자자들이 기다려오던 시간이다. 이런 새로운 저장매체와 보안매체에 대한 인기가 사람들이 이런 것들을 단지 암호화폐를 위한 전달 시스템만으로 보게 될 정도로 사라져가게 될 것인지의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당신이 혼자 비트코인이나 블록체인 기술에 투자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해가 안가는 부분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원할 때, 메가 블록체인 마스터리 번들을 찾아보길 바란다. 이것은 블록체인 그 자체와 새로운 경제 내에서 블록체인의 가능성 그리고 그 이상을 배울 수 있게 해주는 진정으로 종합적인 방법이다.

이 종합적인 이러닝 코스는 55시간 분량의 훈련과 강의가 포함되어 있어서 블록체인에 대한 입문서 이상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이 코스를 속성으로 마치면 이 혁신적 디지털 회계 시스템에 대한 기초적 원리를 습득할 수 있으며 탈중앙 네트워크 상에서 어떻게 거래가 쉽게 접근될 수 있으며 무한대의 안정성을 가지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당신은 블록체인 보안의 내부 작용원리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에 접근할 때 혼자 그것을 이행하는 방법, 그리고 심지어는 잠재적으로 스스로 자신만의 암호화폐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대략적 이해를 얻을 수 있다. EOS 블록체인과 그 고유한 암호화폐, 그리고 영리한 투자를 위하여 그것에 대한 지식을 활용하는 방법에 특별히 많은 주의가 기울여져 있다. 심지어 자바스크립으로 자신만의 프로토콜 코딩을 시작하는 법에 대한 튜토리얼을 얻을 수도 있다.

당신이 단지 정보를 저장하는 이 흥미로운 새로운 방식에 대한 실제적 지식만을 원하든지 아니면 이 추세속으로 직접 뛰어들기로 결심했던지간에 이 학습도구는 엄청난 자원이 될 것이다. 피씨맥(PCMag)의 독자들은 이 분야 기술 변화에 뒤쳐지지 않게 해줄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39달러의 가격에 메가 블록체인 마스터리 번들에 평생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