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BAS Blue Ocean Star 신금융 아시아 콘퍼런스’ 하이커우시서 개최
상태바
‘BAS Blue Ocean Star 신금융 아시아 콘퍼런스’ 하이커우시서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25 16: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BACC 재단 주관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BAS Blue Ocean Star 신금융 아시아 콘퍼런스가 2020년 8월 18일 하이난성 하이커우시에서 개최됐다. 콘퍼런스 주최는 BAS를 창시한 싱가포르 BACC 기금회사이며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자와 기술 전문가들이 이 행사에 참석했다.

콘퍼런스 주제는 소액 결제에 BAS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하는 것으로 BAS 기술과 상품 가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1000여명의 네트워크 존 멤버, BAS 단말 사용자, 업계 전문가 및 블록체인 기술 개발자가 토론에 참여했다. 또한 BAS 글로벌운영센터 경영대학원 원장 Chen Dawei, BAS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설립자 Yu Hao, BACC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등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BAS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인터넷 금융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BAS 네트워크 존에서는 API, SDK 등 응용 패키지가 개발자, 수요자, 자원 제공자에게 동시 제공된다.


싱가포르 BACC 재단은 "콘퍼런스 참석자들이 BAS의 선도적인 기술적 이점에 대한 신뢰를 표시했다며 앞으로 BAS는 더 많은 응용 시나리오와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응원에 힘입어 노력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