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2 (금)

블록체인닷컴, 알고(ALGO) 토큰 지원
상태바
블록체인닷컴, 알고(ALGO) 토큰 지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20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고영은 기자] 암호화폐 지갑과 거래 플랫폼인 블록체인 닷컴이 신규 자산을 내놨다.

알고랜드 프로젝트는 지분증명(POS) 블록체인으로 가치의 마찰 없는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기준설정과 보안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하여 보유자들로 하여금 연간 5% 수익률의 불로소득을 얻게 해주는 지분 얻기(staking)를 지원한다.

블록체인 닷컴의 제품 매니저 아마데오 펠리체(Amadeo Pellicce)는 “회사의 임무가 전세계의 사람들이 자신의 돈을 지배하는 힘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므로 암호화폐 지갑이 알고 암호화폐의 판매를 결정하는 기능을 가지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고객이 토큰을 사고 팔 수 있게 된 것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고도로 발전된, 고출력의, 진정으로 독창적인 암호화폐 네트워크에 노출되기 때문에 알고에 지원을 더하게 된 것을 기뻐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6월, 비영리 단체인 알고랜드 재단은 암호화폐에 중점을 둔 핀테크 회사인 서클(Circle)과 협력하여 알고랜드 블록체인에 법정화폐 지원 스테이블 코인인 USD 코인(USDC)을 도입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협력의 결과로, 서클 비즈니스 어카운트와 서클 API의 클라이언트는 알고랜드 블록체인 상에서 달러화를 디지털화 하여 전통적 은행과 카드 네트워크 사이에 펀드를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