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비트엔젤 라스베가스, 가상 블록체인 투자자 이벤트 개최
상태바
비트엔젤 라스베가스, 가상 블록체인 투자자 이벤트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20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류명산 기자] 디지털 화폐 투자자 네트워크인 비트엔젤이 전세계적으로 블록체인 투자 생태계를 확대하기 위해서 모든 블록체인 투자자, 기업가, 무역상, 개발자, 지지자를 위한 무료 티켓을 한정된 기간 동안 나누어 준다.

비트엔젤은 태평양 표준시(PST) 8월 20일 오전 10시에 온라인 상에서 제2차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티켓을 한정된 기간 동안 나누어 준다.

확정된 발표자들은 암호화폐 자산을 위한 스마트 재테크 플랫폼 수프라핀(SupraFin), 기존 뱅킹 인프라를 전세계의 디파이(DeFi) 솔루션과 연계하는 누미오(Numio), 디지털 자산의 상장, 거래, 청산, 결산을 위한 앤드 투 앤드, 플러그 앤 플레이 지원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digital asset Trading Platform) 블록스테이션(Blockstation), 투자자들이 매일의 거래에서 휘발하는 암호화폐 자산에 대해 느끼는 감정적 소요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탈중심화, 자율성 해지펀드(hedge-fund) 트레이더리 랩스(Tradery Labs)이다.

비트엔젤 라스베가스 도시 공동지도자인 에리카 자판타(Erika Zapanta)는 “가상 이벤트는 우리들이 전세계의 블록체인 스타트업 기업들을 라스베가스 지역사회와 비트엔젤 네트워크에 초대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말했다. 또한 “그들은 유연성을 제공하며 지리적 한계에 묶이지 않는다. 그리고 우리가 전세계의 투자자들과 기업가들이 가치 있는 인맥을 쌓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비트엔젤 라스베가스는 신생기업에게 발표와 같은 분야 인사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선사한다. 이는 많은 비트엔젤 라스베가스 이벤트 중에서 최초이다. 핀테크, 블록체인, 페이먼트 등에 관심있는 이들의 참석이 환영받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