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매틱 네트워크, 중국 자산거래소 BKEX 상장
상태바
매틱 네트워크, 중국 자산거래소 BKEX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19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이더리움 확장성을 위해 사이드체인(Sidechain)을 활용한 레이어 2(Layer 2) 확장성 솔루션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가 한국시간 기준 18일 중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BKEX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매틱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확장성을 위해 사이드체인(Sidechain)을 활용한 레이어 2(Layer 2) 확장성 솔루션으로, 이더리움의 사이드체인과 플라즈마 프레임 워크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확장성을 개선시키는데 앞장서고 있다.

BKEX 글로벌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2018년 설립 하루 만에 약 2억 4000만 USDT 상당의 거래량을 기록했으며, 글로벌 가입자 수 30만 명을 기록했다. 현재 중국 대륙, 홍콩, 한국, 일본, 싱가포르 등 전 세계 200만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100종류 이상의 코인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매틱 네트워크 관계자는 “ BKEX 글로벌 거래소 상장은 MATIC 토큰의 유동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앞으로도 MATIC 토큰 유동성을 위해 국가별 디지털 자산 거래소 상장에 힘쓸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매틱 네트워크는 5월 3단계로 구성된 메인넷을 출시 최근 6월 1단계를 무사히 마치고 현재 2단계가 진행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