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체인링크(Chainlink)는 현재 '100% 수익 상태'
상태바
체인링크(Chainlink)는 현재 '100% 수익 상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06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코인 '90%', 라이트 코인은 '47%'만 수익 상태
(사진출처=코인 텔레그레프)
(사진출처=코인 텔레그레프)

[블록체인투데이 류명산 기자] 정보 회사 IntoTheBlock에 따르면 체인 링크 가격상승으로 인해 전체 공급이 모두 수익성에 있는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했다.
최근 Chainlink(LINK) 랠리에서는 몇 가지 알 수 없는 결과를 나타냈다. 바로 모든 체인링크가 100% 수익상태에 있다는 것.

토큰들을 돈을 지불하여 구입한 후, 구입한 가격보다 시세가 더 올라가는 현상을 단순하게 "돈을 벌고 있다"라고 표현하는 것과, 구입한 가격보다 시세가 더 낮아지면 “돈을 잃고 있다” 라고 표현하는 것이랑 같다.

(사진출처=코인 텔레그레프)
(사진출처=코인 텔레그레프)

IntoTheBlock에 따르면 현재 LINK 토큰의 전체 공급량 100%가 '수익 상태'이다. 현재 비트코인(BTC)은 90% '수익 상태'이고, 라이트 코인(LTC)은 47%만 '수익 상태' 이다.
어떻게 모든 체인링크 코인 100%가 동시에 돈을 벌고 있을까? 이 현상은 매우 드문 일이며, 현지 언론들은 해당 현상에 대해 인투더블록 측에 구체적인 설명을 요구하고 추후 보도를 업데이트 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코인들 자산의 포물선 상승은 한 부분만 설명된다.
Chainlink의 엄청난 상승은 여러 주요 파트너 십, 통합 및 최고 가격 발표이다. 또한 이 프로젝트는 '스마트 계약', '디지털 계약' 시대를 열고 안내하는 프로젝트라서 해당 현상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