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FTB, 프로비트 거래소 상장
상태바
FTB, 프로비트 거래소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06 09: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6일 오후 3시 지갑 주소 오픈, 8월 7일 3시 거래 시작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세계적 블록체인 전문기업 FTB그룹(회장 이연우) 2020 8 7일 프로비트 거래소에 상장한다.

코인의 거래쌍은 FTB/KRW로, 지갑 주소는 한국시간 기준 2020 8 6일 오후 3시에 오픈하며 거래 시작 일시는 다음 날인 7일 오후 3시이다.

FTB그룹은 고객이 수익 모델이 더 높은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다양한 암호화 프로젝트에서 거래 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기존 지불 방법보다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수익 모델을 제공하여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FTB 측은 "디지털 자산의 수요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인 수익의 극대화라는 문제도 같이 논의대상이 되었고, 이에 따라 암호자산 운용 및 증대 시장의 기대심리와 실재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라며 "암호자산 운용 시장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지속가능한 수익모델에 있다. 블록체인으로 진행되는 많은 프로젝트들이 실패하는 주요한 이유는 수익모델이 없거나 실증화 사례가 없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를 극복하기 위해 FTB재단은 실재 수익이 날 수 있는 검증된 트레이딩봇 운영과 더불어 실제 트레이더들의 안정적인 수익률 기반으로 실증화 할 수 있는 생태계를 블록체인 기반으로 조성하여 참여자(유저)에게 안정적인 자산증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FTB그룹이 상장한 프로비트 거래소는 실질 일간 거래량 부문에서 글로벌 상위 20위인 거래소로, 20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가장 많은 거래쌍을 지원하는 거래소 중 하나로, 600개 이상의 거래쌍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