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16일, B캐피탈리스트 6기 수업 업계 전문가 초빙해, 수업 진행
상태바
16일, B캐피탈리스트 6기 수업 업계 전문가 초빙해, 수업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6.17 11: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천대 임종순 교수, 한양대 이장우 교수, 옥타솔루션 박만성 대표 강의 맡아
가천대 임종순 교수가 '디지털통화와 화폐의 미래'에 대해 강의를 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은혜 기자] 16일, B캐피탈리스트 6기의 수업이 멀티캠퍼스 역삼점에서 진행됐다.  이날 강의는 1교시, 2교시, 3교시로 나눠 진행됐다.

이날 강의는 가천대학교 임종순 교수, 한양대학교 이장우 교수, 옥타솔루션 박만성 대표가 맡았다.

1교시에서 임종순 교수는 '디지털통화와 화폐의 미래'에 대해, 2교시에서 이장우 교수는 '블록체인 비즈니스, 스테이블코인', 마지막 3교시에서 박만성 대표는 '특금법과 AML 누구에게 기회인가'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했다. 

B캐피탈리스트는 매주 수업 후 네트워킹 시간과 매 기수별 과정 중 진행되는 1박2일 워크숍에서 블록체인 업계 종사자들과 투자자, 기관 관계자들이 연결하는 네트워크 장이 마련되고 있다.

B캐피탈리스트 6기 과정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역삼점 멀티캠퍼스 17 VIP강의장에서 진행되며 7월21에 마무리가 된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캐피탈리스트 홈페이지 (BCapitali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B캐피탈리스트는 고려대학교 송인규 겸임교수를 필두로 국내외 유수의 블록체인 유관 기관이 함께 하는 국내 최초의 블록체인 금융·투자 교육 과정이며, 블록체인 비즈니스 투자와 금융 분야에 특화되어 있다.

지금까지 총 341명의 원우들이 B캐피탈리스트 과정을 통해 블록체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깊은 이해와 활발한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공유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