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02 (금)

본지,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정보소와 업무 협약
상태바
본지,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정보소와 업무 협약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6.17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전문미디어 블록체인투데이가 현존하는 수많은 암호화폐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정보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록체인투데이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이슈를 다루는 온·오프라인 전문 매거진으로, 10만 명 이상의 독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의 전문기자 및 해외특파원들을 통해 국내외 관련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최근 체결한 코인정보소와 블록체인투데이의 금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암호화폐 정보와 소식을 더욱더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 전파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둘 예정이며, 양사가 각자 쌓아온 정보, 노하우 등을 공유해 공동성장의 기틀을 삼기로 했다.

코인정보소는 비트코인, 알트코인 등과 같은 유명 코인부터 신생 코인까지 여러 종류의 암호화폐 정보를 다루는 커뮤니티 서비스로, 취급하는 암호화폐 종류가 최근 2천 개를 넘기면서 일명 암호화폐 백과사전 역할을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코인정보소 관계자는 “이번 블록체인투데이와의 협약을 통해 공신력 있는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기대하며 블록체인투데이에서 필요로 하는 협업 사항들도 충실히 함께함으로써 국내 암호화폐 업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