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05 (목)

가상자산 인싸가 되고 싶니?~바이낸스KR, 굿즈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가상자산 인싸가 되고 싶니?~바이낸스KR, 굿즈 증정 이벤트 실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6.15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낸스KR, 오는 28일까지 가상자산 투자자 위한 굿즈 및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실시
신규 회원은 물론 기존 회원 모두 참여 가능, 항목별 중복 참여 기회 제공해 당첨 가능성 높여
미션 완료 후 바이낸스KR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통해 참여

[블록체인투데이 조성연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낸스KR이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바이낸스KR 신규 및 기존 회원이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미션 완료 후 추첨을 통해 브랜드 로고 후드티셔츠, 모자, 머그컵 등의 굿즈 제품과 커피 및 치킨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총 3가지로 ▲신규 회원 가입, ▲굿즈 증정 이벤트 또는 거래소 사용 방법, 이용후기 등 바이낸스KR과 관련된 컨텐츠 SNS 업로드, ▲행사 기간 내 100,000BKRW 이상의 거래 (코인 총 매수 및 매도)를 달성하면 된다. 단, 거래 미체결 상태의 가상 자산은 포함되지 않는다.

신규 이용자의 경우 회원 가입만으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기존 회원은 가입을 제외한 두 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되는데, 당첨 확률을 높이고 싶은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은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미션 수행 후 바이낸스KR 공식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메일 주소 등의 간단한 정보와 인증 자료들을 첨부하여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포스팅 및 거래량 인증샷을 업로드 할 시 구글 로그인이 필요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6일 안내될 예정이다.

바이낸스KR 관계자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와 더불어, 고객들이 소소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기획은 물론, 안전한 투자 환경을 위한 거래소 보안 강화에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정식 거래 서비스를 시작한 바이낸스KR은 바이낸스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적용한 전 세계 첫 번째 거래소로, 기술력, 보안,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핵심 기능을 제공받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