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시럽테이블, 세탁업 소프트웨어 1위 업체 ‘솔루오션’과 MOU 계약 체결
상태바
시럽테이블, 세탁업 소프트웨어 1위 업체 ‘솔루오션’과 MOU 계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24 14: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00만 다운로드 국내 맛집 1위 앱(App) 시럽테이블이 국내 세탁업 소프트웨어 부분에서 시장점유율 75% 이상을 자랑하는 ‘세탁관리프로그램 이지하라’를 운영중인 ‘솔루오션’과 MOU를 체결하였다.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 오하영 기자] 몬스터큐브의 시럽테이블과 솔루오션이 적극 협력하면서 2019년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요 아젠다인 실생활사용에 대한 서비스가 시럽테이블을 통해서 구현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몬스터큐브 유재범 대표는 “이번 계약체결을 시작으로 실생활에서 암호화폐가 대중적으로 쓰일 수 있는 인프라가 확장되고 몬스터큐브가 암호화폐 시장의 선두에 설 것이다’라며, 실생활에서 암호화폐가 대중적으로 쓰일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몬스터큐브 시럽테이블은 영정도 신도시, 온라인 쇼핑몰과 웹툰, 컨텐츠몰 등 다양한 분야에도 이미 연동을 시작하고 있고, 내년 1월 말까지는 2만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할 예정으로 실생활에서 쉽게 암호화폐를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는 입장이다.

몬스터큐브 시럽테이블은 업비트를 서비스하는 두나무 자회사인 루트원소프트의 비트베리를 연동을 준비하고 있으며 시럽테이블을 통해 ‘소다월렛’ 구축을 준비하고 있다.

이로써 기존 암호화폐의 폐쇄적인 체굴 형태를 벗어나 실생활에 누구나 암호화폐를 채굴할 수 있는 일종의 ‘앱 채굴 토큰이코노미’가 구축될 것이며, 특정매장에 가면 다양한 형태로 암호화폐가 ‘포켓몬스터’ 게임을 하듯이 다양한 지역에서 에어드랍 되고, 이용자뿐만 아니라 가맹점들 또한 마케팅 효과를 직접적으로 누릴 수 있게 되어 소비자와 공급자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댑(DApp) 완성할 것이다.

몬스터큐브의 시럽테이블은 소셜다이닝 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하고 있으며, 암호화폐와 O2O 서비스를 접목한 신개념의 O2O 서비스를 준비중 이다.

한편, 몬스터큐브 시럽테이블은 최근 이필모를 모델로 계약하고 내년 1월부터 소다테이블로 이름을 변경한다. 유재범 대표는, “음식공유 및 소셜 다이닝 서비스에 역량을 집중해서 이웃간에 다양한 음식을 서로 나누고 소셜 다이닝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음식 커뮤니티 문화를 열어 음식낭비를 줄이는 등, 외식문화를 개척해 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info@blockcha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