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IDALL, 글로벌 거래소 Bitribe에 상장
상태바
IDALL, 글로벌 거래소 Bitribe에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5.12 14: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IDALL (IDALL TOKEN)이 14 일 Bitribe 거래소에 에 상장된다. Bitribe 사용자는 5 월 11 일 15:00에 IDALL 토큰을 입금 및 출금 할 수 있다.

IDall / KRW 및 IDall / USDT 거래는  14 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이번 Bitribe 거래소 상장은 중국과 한국의 사용자들을 동시에 만나는 중요한 기회라고 IDall 프로젝트 측은 자축하는 분위기다.

또한 이번 상장에는 매우 큰 보상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IDall 토큰을 예치하거나 거래량이 많으면 보상을 주는 형식이다. 이벤트 기간은 21일까지이다. 관련 이벤트 공지는 Bitribe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IDall 프로젝트는 비밀번호가 없는 인터넷과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한다. PASSCON이라는 고유의 보안 기술 개발을 자체적으로 완료했으며 이미 비밀번호 관리 앱 서비스에 적용하였고 월렛 서비스도 개발 중이다.

관계자는 "블록체인 메인 넷을 IDall 앱으로 연결함으로써, 비밀번호없이 하나의 ID로 어디에나 로그인하는 DID 서비스가 목표이다. 또한 PASSCON 보안 솔루션을 은행과 핀테크 회사 및 가상자산 거래소에 공급하는 것도 중요한 사업 목표"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글로벌 공식 채널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