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수익형 스테이블 코인 하이웨이Q 코인(HWQC), 25EX 상장
상태바
수익형 스테이블 코인 하이웨이Q 코인(HWQC), 25EX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3.18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WQC 로고 이미지
HWQC 로고 이미지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베트남 소재의 국제 기업인 하이웨이 글로벌(High Way Global Co., Ltd.)에서 발행한 수익형 스테이블 코인인 하이웨이Q 코인(HWQC)이 국내 거래소인 25EX에 상장된다.

HWQC는 기존 가치가 보존되는 스테이블 코인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코인으로, 지난 2월 10일부터 3월 10일까지 한 달 동안 25EX에서 IEO를 성공적으로 마치면서 이미 국내외 투자자들 사이에 초미의 관심사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HWQC 수익률 표

HWQC가 주목받는 이유는 간단하다. 안전하면서도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투자자산이기 때문이다. HWQC는 스테이블 코인으로 그 가치가 1HWQC 당 1,000원으로 고정되며, 언제든 HWQC를 개당 1,000원에 사거나 팔 수 있다. 반면, 구매한 HWQC를 오래 보유하면 할수록 높은 수익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설령 기한을 못 채우고 매도하더라도 스테이블 코인의 특성상 원금 손실 없이 온전한 투자금을 회수할 수 있다. 

WOWNATIONS VISA 카드 사진
WOWNATIONS VISA 카드 사진

하이웨이 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HWQC를 보유함으로써 얻은 수익은 WOW NATIONS에서 발급하는 체크카드에 입금되는 방식으로 지급된다.

관계자는 또한, 해당 카드는 VISA 카드로 전 세계 200개국에 190만 대 이상의 글로벌 ATM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할 때 상품을 구매하고 대금은 여러 달에 나누어 지불할 수 있고, 신용 카드 결제 서비스 외에도 캐시백, 트래블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하이웨이 글로벌 측은 HWQC의 투자 수익성만으로도 근래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코인이라 말하면서 한편으로 HWQC가 가지는 가능성에도 주목해야 한다며, 세계 유일의 하이퍼 트랜잭션 기술을 바탕으로 가까운 미래에 원화 기준 스테이블 코인 시장과 아시아 통화 환전시장 공략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