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퍼펙트, 코로나19 대응 위한 무료 AR 뷰티 라이브 트레이닝 서비스 제공… 뷰티 브랜드 원격 글로벌 소통 강화
상태바
퍼펙트, 코로나19 대응 위한 무료 AR 뷰티 라이브 트레이닝 서비스 제공… 뷰티 브랜드 원격 글로벌 소통 강화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3.11 16: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대응 특별 프로그램 유캠 A.R.T.로 뷰티 업계가 해외 출장 제한 등 인한 불편 극복 및 효율적 업무 지속할 수 있도록 기술 지원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 증강현실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뷰티 테크 솔루션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건강 문제 및 업무 지장을 맞은 뷰티 브랜드를 지원하기 위한 글로벌 프로그램 유캠 A.R.T.(YouCam AR Training)를 출시한다.

이 독특한 소통형 증강 현실 플랫폼은 브랜드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개설한 라이브스트림 채널을 통해 쉽게 전사적인 뷰티 어드바이저 트레이닝을 실시할 수 있게 한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업무 지장으로 브랜드들은 팀 소통에 새로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기 위하여 퍼펙트는 뷰티 브랜드 및 리테일러 사업자에게 2020년 7월 31일까지 무료 AR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캠 A.R.T. 코로나 19 특별 프로그램은 브랜드가 매주 3회, 각 60분의 증강현실 트레이닝 세션을 개설할 수 있도록 하여 직원들의 소통과 원격 트레이닝을 통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원활하게 업무를 계속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모바일 AR 트레이닝 플랫폼인 유캠 A.R.T.는 브랜드와 뷰티 어드바이저가 라이브스트림 영상 트레이닝을 개설하여 전 세계 직원들이 원격으로 소통형 교육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한다. 개설자는 슬라이드쇼 프레젠테이션 공유, 질문 응대, 실시간으로 의견을 받을 수 있는 투표 및 설문 조사를 전송할 수 있으며, 최신 AR 기술로 구현된 디지털 메이크업 체험을 제공하여 현실적인 가상 뷰티 경험을 활용할 수 있다.

트레이닝을 시청하는 참여자들 또한 실시간으로 AR 뷰티 체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좋아요와 댓글을 통해 즉시 의견을 공유하고 질문을 함으로써 디지털 트레이닝 코스에 전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퍼펙트의 설립자이자 CEO 앨리스 챙(Alice Chang)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인 확산으로 기업들이 예방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재택근무 도입 등을 통해 직원들의 건강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새로운 규범이 되고 있다”며 “퍼펙트는 기업들이 이러한 긴급한 변화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제공하고자 한다.

직원들의 교육 과정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원격 AR 라이브 트레이닝 무료 라이선스를 제공하여 뷰티 브랜드가 이런 위태로운 상황에서도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퍼펙트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 세계적인 확산으로 인하여 이례적으로 재택근무를 도입하는 브랜드들이 더욱 더 늘고 있다. 이러한 제한적인 업무 환경 속에서 유캠 A.R.T. 글로벌 교육 플랫폼과 같은 서비스를 통하여 전 세계 직원들이 원활하게 소통하고, 즉각적으로 트레이닝 받을 수 있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