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암호화폐 대출회사 BlockFi, 현금 송금 통해 암호화폐 구매 가능해 져
상태바
암호화폐 대출회사 BlockFi, 현금 송금 통해 암호화폐 구매 가능해 져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3.11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호화폐 대출 스타트업 블록파이(BlockFi), 고객들 연간 수익률 8.6% 보장해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블록파이(BlockFi)가 플랫폼 상에서 현금 지원을 추가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블록파이(BlockFi)가 플랫폼 상에서 현금 지원을 추가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암호화폐 대출 플랫폼 블록파이(BlockFi)가 플랫폼 상에서 현금 지원을 추가했다. 이로서 플랫폼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송금을 통해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3월 10일 블록파이가 보도자료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블록파이는 고객들이 디지털 화폐를 구매하고 연간 수익률 8.6%로 수익을 내기 위해 블록파이 플랫폼으로 송금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송금 서비스는 금융 서비스 회사 실버게이트(Silvergate)가 지원을 하며 미국 밖에서도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블록파이의 CEO 자크 프린스(Zac Prince)는 플랫폼 상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이며 2위가 이더(ETH), 3위가 USDC와 같은 스테이블코인이라고 설명했다. 블록파이는 더 많은 스테이블코인과 자산 기반 코인 그리고 다른 암호화폐들도 플랫폼 상에서 추가적으로 지원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