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BNP 파리바, 코인베이스로 송금 서비스 중단...“사전 공지 없었다”
상태바
BNP 파리바, 코인베이스로 송금 서비스 중단...“사전 공지 없었다”
  • 안혜정 기자
  • 승인 2020.03.11 10: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글로벌 금융 그룹 BNP 파리바, 코인베이스로 송금 서비스 중단해
프랑스의 글로벌 금융 그룹인 BNP 파리바가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로 보내는 자금 송금 서비스를 중단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프랑스의 글로벌 금융 그룹인 BNP 파리바가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로 보내는 자금 송금 서비스를 중단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프랑스의 글로벌 금융 그룹인 BNP 파리바가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로 보내는 자금 송금 서비스를 중단했다. 3월 2일에는 송금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했지만 자금 송금의 서비스 중단은 이번 주부터 시작됐다며 BNP 파리바 그룹의 한 고객이 언급했다.  

재미있는 점은 BNP 파리바가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에는 트랜잭션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은 상태이라는 사실이다. BNP 파리바에서 바이낸스의 유럽 지사나 바이낸스 저지 등으로는 아직 송금이 가능하다

이름을 밝히지 않은 BNP 파리바의 한 고객은 코인베이스로 송금 서비스가 중단되기 전 은행의 결정에 대한 공지를 받은 적이 없다고 주장했다. 글로벌 금융 그룹 BNP 파리바는 코인베이스로 송금 서비스를 막은 이유가 사기, 말웨어, 스캠 그리고 익명성을 띠는 코인 모네로 때문이라고 설명을 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