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컬러 플랫폼 ‘월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 참가
상태바
컬러 플랫폼 ‘월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 참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13 15: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에서 발표중인 컬러 플랫폼 박창기 대표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 앱스토어를 표방하며 디앱 생태계를 개발중인 컬러 플랫폼은 지난 1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월드 블록체인 서밋 마블스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컬러 플랫폼은 행사장에 홍보 부스를 설치해 참석자들에게 컬러 플랫폼을 소개하는 것을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컬러 플랫폼 마케팅 관계자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컬러 플랫폼을 소개하는 자리가 됐다. , 오프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더 많이 마련해 컬러 플랫폼을 더 많이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컬러 플랫폼의 박창기 대표는 발표자로 참여해 진화경제학으로 본 암호화폐의 미래라는 주제로 차세대 승자로써 지속 가능한 암호화폐가 되기 위한 조건에 대해 토론했다.
?

그는 현재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에너지를 낭비하고 빈부격차를 심화해 곧 멸망할 것이다. 컬러 플랫폼은 진화 경제론에 입각해 선택-복제-변이에 친화적이며 경쟁에서 승리할 것이다.

이를 위해 첫째, 사용자 편리성을 위해 1초 내지의 블록 컨퍼메이션 타임 및 다양한 개발 언어를 제공하고, 둘째, 1억명의 매일 사용자 유치가 가능하도록 픽셀 프로그램단일 화폐 컬러코인사용이 가능하게 할 것이며 셋째, 효율적인 예산 및 공공재산 집행 시스템을 통해 스스로 진화하는 암호화폐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하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