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5-07 17:28 (금)
마이닉스(MINEEX), 11월14일 VIP밋업 개최
상태바
마이닉스(MINEEX), 11월14일 VIP밋업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13 15: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익 창출 가능한 마켓 플레이스로 운영, 블록체인 종합 플랫폼 제공"
▲고재용 대표가 마이닉스 플랫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지난 1114일 마이닝 거래소인 마이닉스(MINEEX)가 서울 삼성동에 있는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VIP 밋업을 개최했다.

마이닉스 고재용 대표의 환영 인사를 시작으로 이언주 국회의원, 홍보 모델인 탤런트 선우재덕, 국제연합기구 UN 유명 인사들의 축하 영상들이 이어졌다. 이후 마이닉스 비전에 대해 소개와 네트워킹 파티가 진행됐다. 이번 밋업은 거래소 오픈을 앞두고 관련 업계 VIP를 초청해 마이닉스가 지닌 가치와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이다.

마이닉스는 블록체인 거래소 플랫폼으로써 기존 거래소와 달리 투자자들이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빅데이터 기반의 정보 분석형 맞춤 큐레이션, 종합 크립토 미디어 등 블록체인 종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시한다.

이를 위해 글로벌 금융거래 전문가, 블록체인과 거래소 사업전문가, 보안전문가 등 업계 최강의 맨파워로 조직원을 구성했다고 관계자는 귀띔했다.

또 마이닉스는 글로벌 거래소 보안 순위에서 9위 업체인 핫빗테크놀러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보안성에 기반한 거래 안정성을 확보했다. 국내 메이저 거래소들의 보안 순위가 50위권으로 밑도는 것을 감안하면 보안 부분에 있어서는 이미 국내 거래소 중에서 가장 뛰어난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다.
?

▲마이닉스 관계자가 마이닉스 플랫폼이 지닌 가치와 전망에 대해 VIP 밋업 행사에 참여한 참석자들에게 설명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고재용 대표는 마이닉스가 구축하는 암호화 포털 서비스는 향후 100년의 지속성과 연속성을 추구한다라며 이번 마이닝 거래소 서비스 오픈은 그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라면서 이번 행사로 마이닉스의 첫 항해가 시작됐다. 앞으로 많은 한국 투자자들이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이닉스 거래소는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에 사전 가입을 하는 회원에게는 마이닉스 토큰(MNX) 11개를 선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는 토큰(MNX 1111개를 상품으로 준다. 이밖에도 지인을 초대하면 초대한 가입자에게 토큰(MNX) 11개가 제공되며, 신규 가입한 지인이 프리 에어드롭을 받을 경우, 그 중 10%가 추천 회원에게 돌아간다. 또한 마이닉스를 SNS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선물이 지급된다.

14일에 진행된 VIP 밋업에서도 럭키드랍 이벤트를 실시했다. 마이닉스 토큰을 현장에서 실물로 제공했으며, 해당 토큰을 받은 회원은 마이닉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입하고 인증하면 추가로 토큰(MNX) 11개를 추가로 에어드롭을 받을 수 있다.

마이닉스 고재용 대표는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톰슨 로이터 주식거래 솔루션 스페셜리스트, 블룸버그 LP 한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대표, 골든브릿지투자증권 상무보를 거쳐 현재 마이닉스 대표로 취임했다.

오하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