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윈KS, 국내 TOP3 거래소 CHAINX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상태바
(주)다윈KS, 국내 TOP3 거래소 CHAINX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1.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신분증, 여권 위변조판별 등록특허와 솔루션을 보유한 해당분야 최고 기술을 구현하는 비대면 핀테크 전문업체 ㈜다윈KS(대표 이종명)는 차세대 암호자산 결제POS, 환전ATM시스템 운영을 위한 블록체인 기반 DPEC(Digital Payment Exchange Currency) 플랫폼 메인넷을 개발 완성하였다.

(주)다윈KS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개발한 암호자산 지불, 결제, 송금 및 환전시스템 CRYPTO ATM & POS 해외진출 및 확장과 자사 스테이블 “DPEC” TOKEN의 국내외 상장을 추진하기 위해 TOP3 KOREAN DIGITAL CURRENCY 거래소를 운영 중인 CHAINX(대표 RYAN LEE)와 지난 21일 다윈KS 본사에서 Strategic Partnership Agreement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윈KS는 현재 암호자산 지급결제 및 환전에 필요한 플랫폼을 완성하고 세계 최초 KYC & AML 기능을 구현한 CRYPTO ATM과 POS서비스를 미국, 필리핀, 베트남, 니카라과를 상대로 동시에 진행하고 있을 만큼 완성도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TOP3 KOREAN DIGITAL CURRENCY 거래소를 운영 중인 CHAINX는 이번 제휴를 통하여 신규 상장 프로젝트에 CRYPTO ATM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기로 하였다. 더불어 양사는 한국과 싱가폴 중심의 아시아 시장개척에 함께 노력하여 BLOCKCHAIN CRYPTO ATM과 POS서비스 확산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CHAINX 대표 RYAN LEE는 “다윈KS가 개발한 CRYPTO ATM과 POS의 기술적 완성도에 무척 놀랐습니다. 세계 최초 KYC, AML 기능을 갖춘 다윈의 ATM과 POS에 우리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유망한 코인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싱가폴 투자파트너사인 NGC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해외시장 진출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윈과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다윈KS 이종명대표는 “해외에서는 암호화폐를 활용한 결제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점차로 확대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는 점포 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저희는 강남구 소재 BK성형외과, 허쉬성형외과, 영도한의원 등에서 비트코인 결제 POS시스템을 운영한 경험과 세계 최초 KYC와 AML 기능을 탑재한 CRYPTO ATM과 POS를 블록체인 기반으로 완성된 DPEC플랫폼과 연동하여 전세계 비트코인 ATM 중 70%에 해당하는 4,600대를 운영 중인 미국 시장에 주문형 샘플을 공급하였습니다. 현지 미국기업 ROYAL BEAUTY GROUP과 전략적제휴 관계를 형성하고 그들이 제안한 중형급 3,400개 점포에 설치,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현재 미국을 중심으로 비트코인을 환전할 수 있는 ATM 운영이 이미 75개국 약 6,600대를 넘어섰다. 아직은 그리 많은 숫자가 아닌 초기 시장이다. 미국 내 금융기관에서 운영하는 일반 ATM은 440,000대 정도가 운영되고 있다. 현재의

CRYPTO 확산은 이 숫자를 바꿔 놓을 만큼 세계적인 흐름이고 막을 수 없다고 보인다. 그렇다면 우리도 미국이나 중국처럼 적극적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블록체인 관련 스타트업에게 개발을 위한 대폭적인 지원과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정부가 나서야 할 때이다.

‘세상의 결제시장을 완전히 바꾼다’ 라는 출사표를 던진 다윈KS

그들이 개발한 암호자산 결제, 송금, 환전을 위한 DPEC PLATFORM과 CRYPTO ATM, POS는 이미 성큼 다가온 BLOCKCHAIN 공유경제 시장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