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BW 거래소, Coingecko 기준 글로벌 TOP 3 거래소 기록
상태바
BW 거래소, Coingecko 기준 글로벌 TOP 3 거래소 기록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2.20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코인게코(Coingecko)의 최신 데이터(19일)에 따르면 BW 거래소가 세계에서 3번쨰로 신뢰할 수 있는 거래소로 랭크됐다.

BW.COM 거래소는 코인게코(암호화폐 및 거래소 정보 사이트)에 10 포인트의 신뢰 지수와 함께 3위로 기록되었다. 코인게코는 코인마켓캡과 함께 가장 잘 알려진 암호화폐 및 거래소 정보 제공 사이트이다.

코인게코는 코인마켓캡과는 다르게 거래소에 대한 다양한 평가방법을 적용하고 있다. 새로운 신뢰 지수 순위 알고리즘에 따르면, 유동성, 거래량, API, 월 방문자 수 등과 같은 다양한 지표를 통해 종합적으로 분석 하고 있다.

대다수의 코인마켓캡 상위에 랭크된 거래소들은 코인게코에서는 상위권 랭크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이다. 요즘은 단순 거래량보다는 거래량을 포함한 유동성 그리고 월 방문자 수를 합계하여 평가하는 방법이 업계에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

중국 최대 위안화 마켓을 운영중인 ZB그룹의 BW 거래소는 2018년 7월에 첫 론칭한 이후, 중국과 한국에서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이제는 전 세계의 많은 도시에서 BW 거래소를 이용하고 있다.

론칭 후 1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먼저 런칭한 거래소들을 거래량, 유동성, 방문자 수 등에서 확실히 앞서고 있으며 이제는 글로벌 대형 거래소로서 투더문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