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99EX 거래소 한국에서 론칭, 4일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99EX 거래소 한국에서 론칭, 4일 성황리에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2.06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9EX 창업팀 첫 공개 ⓒ블록체인투데이

99EX, OKEx가 주최하고 한국 Coinin, 금색 재경, Block Technology, BlockPatch, 금색 아카데미, 해 재경, 큐피드 및 Chengdu Chain Security가 공동 협찬한 ‘99EX 거래소 글로벌 론칭 발표회’가 4일 한국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


이번 99EX 한국 발표회는 99EX 글로벌 시장 진출의 첫걸음이자 프로젝트의 글로벌 레이아웃 전략을 처음으로 공개한 행사이다.


99EX 거래소는 OKEx의 최초 오픈 거래소 중 하나이며, OKEx와 사용자 시스템과 유동성을 공유하고 OKEx 메인 넷에서 마케팅 및 자산 이체를 수행한다. 현재 아프리카 감비아, 유럽 몰타, 아메리카 볼리비아 정부들과 심도 있는 교류를 진행하였으며 곧 전략적 협력을 맺을 예정이다.
?

▲ 99EX 파트너 ACIOMZ CEO 차가 온 ⓒ블록체인투데이


최가 온음 99EX 거래소를 소개했다. 그는 99EX는 글로벌 시장에 레이아웃을 배치하고? 한국 시장을 중심으로 여러 나라의 우수하고 혁신적인 블록체인 회사와 공동으로 현지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디지털 자산 거래 제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

▲ OKEX 운영이사 왕후빙이 OKEx를 대표하여 발언하다. ⓒ블록체인투데이


OKEx 운영이사 왕 후방(王?兵)은 OKEx 오픈 플랫폼을 전면적으로 소개하고 OKEX와 99EX의 관계를 설명하였으며 미래에 OKEx와 99EX는 투자 인큐베이션 및 소셜에 대한 여러 분야에서 심도 있게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발표회 현장에서 99EX가 선발한 AIPoker, SwissBorg, CopyFun, FST Network, TUBI, Sinoc, Surewin Blockchain, Cupid 등 기타 우수한 프로젝트들이 성공적으로 로드쇼를 진행하였다.?
?

▲ AIPoker 창업자 왕동이 발언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AIPoker 창업자 겸 AIGAME 재단 회장인 왕동(王?)은 AIPoker는 인공 지능, 빅데이터 분석 및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한 세계 최초의 혁신적인 온라인 포커 플랫폼 프로젝트로 소개하여 전통적인 포커 게임 모델을 뒤엎고 강력한 상업 확장 및 비즈니스 상상력을 갖고 있으며 AIG 커뮤니티 통증 가치를 빠르게 증가시키고 있다.


독창적인 Grand Jackpot 메커니즘은 탈 중앙화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진정한 탈 중앙화한 비즈니스 모델을 만든다고 전했다.

?

▲ CopyFun CPO 임단이 발언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CopyFun CPO 임단(林丹)은 CopyFun은 소셜 포트폴리오 투자를 도입하여 블록체인 소셜 금융 에코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소개했다.


그녀는 또한 소셜, 금융 및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투자 네트워크에서의 신뢰 마찰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우수한 거래자와 배당금을 공유할 수 있다고 전했다.
?

▲ SwissBorg Asia CEO인 Ken Yagami가 발언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SwissBorg Asia CEO인 Ken Yagami는 곧 발표하는 스마트 지갑을 소개했다. 스마트 지갑은 원 스톱 설루션으로 저장, 투자, 보안성 및 거래할 수 있으며 간단한 스텝으로 투자, 기술 분석, 시장 조사 등 다양한 주제 투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

▲ FST Network 상무이사 진이 시안이 발언하다. ⓒ블록체인투데이


FST Network 상무이사 진이 쉬안(?逸?)은 FST Network가 프로토콜 호환성 에코 시스템에서 독창적인 모듈 방식의 기술을 사용하여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모듈화 제품을 개발하여 설루션을 제공한다.

또 기업, 개발자 및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며 다양한 산업 분야의 응용을 실행하여 뛰어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제품의 확장성 및 안정성을 겸비하였다고 전했다.

▲ Surewin Blockchain CEO 마황이 발언하다. ⓒ블록체인투데이


Surewin Blockchain의 CEO인 마옹(?洪)은 Surewin의 백서를 통해 글로벌 기업, 조직, 기관 및 블록체인 산업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재무 데이터 신용 퍼블릭 체인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Surewin이 전통 금융 업계와 블록체인 업계도 세계의 재무 데이터 신용을 포함하는 새로운 가치 생태계를 창출할 것이라고 전했다.
?

▲ Panel One:한국 블록체인을 선점하다. ⓒ블록체인투데이


99EX가 선정한 우수한 프로젝트 로드쇼 외에도 발표회에서는 2 회의 원탁 토론을 진행했으며 토론된 주제가 현장 청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첫 번째 원탁회의 주제는 ‘한국 블록체인을 선점하다’를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금색 재경 파트너인 안 신신(安??)이 호스트 하였고 99EX 공동 창업자인 지는 비비(?菲菲), Nexus one CIO 윤희상, SeedVC VP Theony Koo, ORCA 수석 파트너 Michael Park, Xuge Capital의 CEO인 배병욱님이 공동으로 한국의 블록체인의 매력, 국내외 거래소가 한국에서의 발전, 프로젝트가 더 순리롭게 론칭 제안에 관하여 논의했다.
?

▲ Panel Two:2019년 블록체인의 전망 ⓒ블록체인투데이


두 번째 원탁회의 주제는‘2019년 블록체인의 전망’이었는데, 주최자는 Bitrise Capital의 공동 창립자인 속 건량(邵建良)이 맡았으며 게스트는 Dconference CEO IK Song, Collistar Capital 파트너 줘 지광(?智?) 및 99EX 공동 창업자인 Derek Jin, Quest Capital CEO 취밍(曲?)이 포함되었다.

게스트들은 2018년의 블록체인 산업을 요약하고 베어 마켓을 대응하는 방법 및 2019년 블록체인 산업의 전망에 대해 열렬히 토론하였다.
?

▲ 99EX 미트업 게스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그 외에도 주최자가 요청한 30개의 한중 투자 기관, 40개의 우수한 프로젝트, 80개의 한국 미디어와 업계 kol는 발표회에서 블록체인업계의 뜨거운 이슈들을 토론하고 블록체인 기술 및 산업 발전의 응용을 적극적으로 추진 및 합리화하며 글로벌의 새로운 금융기술 생태계 구축에 관하여 토론하였다.
?

전시현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