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14 (목)

영국 정보 회사, 거래소 등급 발표...바이낸스 10위권 밖으로 밀려나
상태바
영국 정보 회사, 거래소 등급 발표...바이낸스 10위권 밖으로 밀려나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11.20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정보회사 크립토컴페어, 암호화폐 거래소 등급 발표
영국 정보 회사 크립토컴페어가 암호화폐 거래소 등급을 발표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영국 정보 회사 크립토컴페어가 암호화폐 거래소 등급을 발표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영국 런던에 소재한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업체 크립토컴페어가 암호화폐 거래소 등급을 새로 발표했다. 크립토컴페어가 발표한 거래소 등급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상위 10위 거래소 목록에서 제외됐다. 

크립토컴페어는 거래소 등급을 분석할 때 총 거래량 데이터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일일 거래량 측면에서 상위 2위인 거래소 바이낸스가 거래소 등급 목록에 포함이 되지 않은 것이라고 크립토컴페어는 보도자료를 통해 11월 19일 소식을 전했다. 

크립토컴페어가 두 번째로 발표한 거래소 벤치마크 상위 10위 목록에는 순서대로 제미니, 팍소스, 잇빗, 코인베이스, 크라켄, 비트스탬프, 리퀴드, OKEx, 폴로닉스, 비트플라이어 그리고 비트파이넥스 등이 포함이 돼있었다.  

크립토컴페어는 전 세계 상위 100위 암호화폐 현물 거래소의 등급을 평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9년 6월 중순 거래소 벤치마크를 처음 발표했다. 당시 벤치마크에서 바이낸스는 상위 7위 거래소였으며 8위는 바이낸스가 1위는 코인베이스가 차지한바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