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노보그라츠, 부유층 위한 비트코인 펀드 출시
상태바
노보그라츠, 부유층 위한 비트코인 펀드 출시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11.20 09: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비트코인 펀드, 미국 부유층이나 암호화폐 접하지 못한 시민들 겨냥해”
갤럭시 디지털이 미국 부유층이나 암호화폐 접하지 못한 시민들을 겨냥한 새 비트코인 펀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픽사베이)
갤럭시 디지털이 미국 부유층이나 암호화폐 접하지 못한 시민들을 겨냥한 새 비트코인 펀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마이크 노보그라츠의 암호화폐 상인 은행 갤럭시 디지털이 50대에서 80대 고령층을 겨냥한 비트코인 펀드 두 개를 출시할 예정이다. 새로운 펀드는 미국의 부유층을 겨냥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시장을 접하지 못한 미국 시민들을 암호화폐 산업 내로 초대를 하는 데에 목적이 있다고 노보그라츠는 11월 19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소식을 전했다.

블룸버그에 의하면 펀드는 주요 암호화폐 컨소시엄 백트와 피델리티 지지털 애샛으로부터 제3의 커스터디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비트코인 펀드와 갤럭시 인스티튜셔널 비트코인 펀드 등 두 개의 새로운 비트코인 펀드는 갤럭시의 고유 화폐를 사용해 출시가 될 것이며 기존 투자가들이 참여를 했다고 매체는 보도를 했다.

갤럭시 비트코인 펀드는 최소 투자금 25,000달러를 필요로 하며 투자가들은 분기별로 자금을 출금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한편 갤럭시 인스티튜셔널 비트코인 펀드는 주간 별로 자금 출금이 가능하며 초기 투자금도 더 높다. 두 펀드 모두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트러스트 등과 같은 주요 비트코인 펀드와 비교 시 수수료가 더 낮다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