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Coinin&BLOCK GLOBAL, 한국 블록체인 위크 서울의 밤 파티 성료
상태바
Coinin&BLOCK GLOBAL, 한국 블록체인 위크 서울의 밤 파티 성료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0.14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지난달 30일 Coinin이 BLOCK GLOBAL과 공동으로 한국 블록체인 위크 서울의 밤 파티 행사를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KEX가 메인 스폰서로 후원하였으며 BW.COM, 노드 캐피탈,i5 글로벌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ECO가 후원하였다. 

또한 Block Tech, Block Capital, blocktimes, Beecast, Huopin Online, B STARTS, 글로벌 대학 블록체인 매니아 연맹, 글로벌 STO 산업 진흥 협회, BlockchainNo.1, Bitwin, Bitclub, DConference, B Capitalist, DooriDoori, 사람과사람들, BLOCKCHAIN TODAY, delio, GENESIS, gate.io, HOTBIT, KuCoin, FOBLGATE, BRP, SEEKCHAIN, TODO BLOCK, EtherZero가 협찬하였다. 40개 유명 블록체인 기관, 30개 한중 전통 VC들이 Coinin과 함께 서울에 모여 다음 분기 블록체인 투자 트랜드에 관해 논의하였다.

지난달 30일 Coinin이 BLOCK GLOBAL과 공동으로 한국 블록체인 위크 서울의 밤 파티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에는 Coinin&BLOCK GLOBAL CEO Allen, BKEX 담당자, BW.com Global CEO인 Athy Zhu, 블록체인 투자연구소 소장 IK Song, i5 Global Networks CEO 박대용, ECO 담당자, 포블게이트 공동창업자 Bruno등 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강연하였으며 또한 블록체인 업계와 전통 업종의 융합과 인큐베이션, 런칭이 더욱 추진 

BLOCK GLOBAL&Coinin CEO Allen은 Coinin이 한국 블록체인 미디어와 인큐베이션 투자 플랫폼으로 2018년 8월 설립되었으며, 한중 팀으로 구성되어 미디어, 커뮤니티, 이벤트, 융자, 상장, 토큰 가치 관리 등 토탈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Coinin은 BLOCK GLOBAL 에코에 의존하고 산하에 4개 블록체인 미디어, 1개 에코 펀드, 1개 블록체인 인재 플랫폼이 있으며 각각 중국 Block Tech, Huopin Online, 한국 Coinin, 대만 blocktimes, 동남아 Beecast등 글로벌 미디어 릴리즈가 중국, 한국, 대만, 동남아를 커버하여 아시아 지역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포블게이트 조현진 대표
포블게이트 조현진 대표

Allen는 "Coinin은 한국 블록체인 미디어로서 한중 블록체인 업계의 협력을 심화시키며 블록체인 업계의 실생활에서의 런칭과 더 큰 비즈니스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에 전념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앨런은 또한 10월14일에 Coinin, FINWEX, 블루코인이 글로벌 핀테크 혁신 서밋-서울을 주최할 것이며 ‘비트코인계의 예수’ Roger Ver, Dash NEXT Felix Mago, Onchain Da Hongfei등 유명한 게스트들이 참석하며 더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환영한다고 언급했다.

선도적인 글로벌 블록체인 파생 서비스 플랫폼인 BKEX는 2백만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100개가 넘는 토큰 거래를 지원하며 일 평균 거래량은 8억 USDT에 달한다.

BKEX의 전략적 투자자로는 Huang Tianwei, Node Capital, Seed Capital, LD Capital, FBG, BICA, AlphaCoin Fund, Firststep Capital, BlockArk, Thomas Capital, SWTC 및 기관들이다.

CoinMarketCap 데이터에 따르면 BKEX는 현재 세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BKEX 담당자는 서울의 밤 파티에서 유망한 토큰 지속 상장할 것이며 마진 거래 시스템을 도입하여 머지 않아 한국 법화 채널 사업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록체인투자연구소 소장 IK Song은 11월 말에 파트너인 Coinin과 부산에서 투자자 서밋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을 인정하면서 토큰을 안되고 있다고 하지만 실제로 현재 토큰이 잘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BW.com 글로벌 CEO Athy Zhu는 BW.com을 세계 최초의 마이닝 풀 기반 계약 거래 플랫폼으로 소개했다. 세계 최대의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BW.com과 ZB.COM은 사용자 트래픽, 운영 경험 및 핵심 기술을 서로 공유하여 글로벌 거래 에코 시스템을 함께 만드는 핵심 전략적 파트너이다.

거래소, IEO, P2P, OTC, 퀀트 서비스 및 BW 풀은 BW.com 글로벌 디지털 통화 에코 시스템을 구축하는 핵심 업무 부서라고 소개했다.

I5 Global Networks의 박대용 대표는 이 조직은 후오비 인도네시아, Guangcai 그룹, UDAX, BLOCK GLOBAL 및 두빛나래소프트가 공동 설립한 것이라고 밝혔으며 미래에는 블록체인이 현실에서 부닥치는 문제를 해결하고, 오픈 거래소 플랫폼을 개발하고, 틈새시장을 찾는데 주력할 것이다.

ECO는 BW.COM에 상장하여 토큰의 To the Moon 플랜을 실현했다. ECO 담당자는  ECO는 에코 시스템의 두뇌이며 ECO는 기업과 사용자가 스마트 경제에서 완전한 안전성과 신뢰성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도록 한다. BEP2 ECO 토큰이 바이낸스 체인에 곧 상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블게이트 공동창업자인 Bruno는 파티 마지막 게스토로 포블게이트 거래소를 소개하고 포블게이트가 한국에서 시작하였지만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것이라고 밝혔다.행사 당일 Bruno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날을 위해 현장 게스트들의 축하인사가 이어졌다.

서울 밤 파티 참여주 수가 예상보다 훨씬 많아 600여명이 참여했고, 행사장 추첨에 행운의 게스트는 Coinin이 준비한 애플워치 경품을 받아 파티 분위기를 고조로 이끌어갔다. 한국 블록체인 위크 서울의 밤 행사는 한중 블록체인 업계와 전통적 업계 인사들을 연결해 블록체인과 전통투자자의 교류와 소통을 가속화하고 블록체인 분야의 더 큰 발전에 기여하였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