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암호화폐 거래소 25EX, 10월 02일 RTR 암호화폐 상장
상태바
암호화폐 거래소 25EX, 10월 02일 RTR 암호화폐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0.01 19: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25EX는 2일, ‘RTR 코인’을 25EX거래소에 공식 상장한다고 밝혔다.

RTR 코인은 ICO을 진행하지 않은 상황에서 발행량 100억개 중 1차로 20억개만 유통될 예정이며, 유통초기 단계부터 거래소 상장과 Pay결제에 탑재되어 실생활에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암호화폐이다.

RTR코인의 PAY System을 이용시 온오프라인의 가맹점에서 코인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안전한 전자지갑으로써 활용이 가능하고 코인 전송이 편리함을 장점으로 들 수 있다. 또한 QR코드를 활용하여 간편결제가 가능하고 비자 마스터카드를 이용, 현금처럼 어디서든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ICO 및 토큰경제에 대해 연구를 진행해온 RTRcoin 프로젝트팀이 보유한 핵심 경쟁력은 국제외환시장(FOREX, Foreign Exchange)에서 최고의 수익률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는 FX 마진거래 트레이딩 시스템(Foreign Exchange Margin Trading System)에 대한 기술력과 운용 노하우에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선택한 목표시장은 단일시장으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시장인 글로벌 자산운용시장이라고 RTR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25EX 관계자는 RTR코인 상장과 함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에 있다며 25EX를 이용하는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