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지닥(GDAC) 거래소,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PeerPay 런칭예고 신규가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닥(GDAC) 거래소,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PeerPay 런칭예고 신규가입 이벤트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27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닥(GDAC)의 PeerPay에서 윤균상의 후시워터 구매가능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지닥(GDAC) 암호화폐 거래소는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17일에 지닥 거래소(http://gdac.com)에서 오픈하는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PeerPay 런칭을 기념하여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PeerPay,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에서 처음 소개하는 상품은 윤균상이 홍보모델로 활동하는 친환경 종이팩 물 후시워터(HOOXI WATER)다. 지닥 거래소의 모든 회원은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PeerPay에서 지닥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W그린페이(W Green Pay/WGP), 지닥토큰(GT), 비트코인(BTC)으로 후시워터 구매가 가능하다. 

지닥 거래소는 모든 은행계좌에서 입금이 가능하다. 모든 신규 가입 회원들도 원화입금을 할 수 있다. 후시워터를 구매할 수 있는 암호화폐 WGP, GT, BTC는 지닥 거래소에서 원화로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닥에 신규가입자들은 레벨 2 이상 인증하고 이벤트 참여신청을 하면 후시워터를 구매할 수 있는 WGP를 에어드랍을 받는다. 

후시워터는 1박스(12병) 당 소비자가 11,200원에 런칭기념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약 9,600원 상당의 WGP, GT, BTC, 세종류의 암호화폐로 판매한다. 지닥 회원이라면 누구나 후시워터를 구매할 수 있으며 WGP, GT, BTC 코인은 지닥 거래소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닥은 지난 7월에도 파트너 W재단과 함께 협력, 팝아티스트 존 버거맨 전시회 티켓을 암호화폐 W그린페이(WGP), BTC, GT로 결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지닥 거래소의 한승환 대표는 “지닥은 암호화폐를 실물경제와 접목하여 암호화폐의 결제수단으로서의 실생활 활용도를 높이고,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만들어나가고자 한다”라며 “이번 결제 플랫폼 PeerPay의 오픈은 블록체인 대중화의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후시워터는 친환경 종이 소재인 테트라팩을 사용하였으며 매일유업이 살균, 제조, 포장하여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신선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다.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서 HACCP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6일까지 지닥에서 진행된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