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S BLOCK 두바이2.0 서밋’ 개막
상태바
‘S BLOCK 두바이2.0 서밋’ 개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24 16: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S BLOCK 두바이2.0 서밋(S BLOCK Dubai 2.0 Summit)’이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Dubai Festival Arena)에서 20일 개막했다.

블록체인 기술을 중심으로 토론이 진행될 이 서밋에는 35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서밋은 S BLOCK에 대한 글로벌 의견 일치와 생태계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블록체인의 핵심 개념을 바탕으로, 일반 대중이 가상화폐의 거래, 투자 및 저금 기술을 널리 인정하기 시작했다. 이를 계기로 S BLOCK은 글로벌 의견 일치를 빠르게 진전시키고 있다. 시장에 나온 지 3개월 된 인터스텔라 월렛은 2.0시대를 향해 두 번째 업그레이드할 태세를 갖췄다.
 
S BLOCK은 HD크로스 체인 월렛, 주식 거래, 플랜 플래시(Plan Flash), S페이(S Pay) 시스템, 마스터노드(MasterNodes), 웜홀 챗(wormhole chat) 등 6개 주요 트랙을 포함한 다수의 핵심 기능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면서 분산되어 있는 자율 공동체의 참여를 대비하고 있다.

전세계 가상화폐 투자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으고, 전세계 공동체의 의견 일치를 응집하며, 주력 가치를 집중시킴으로써 S BLOCK의 발표가 완전히 새로운 전략 계획이라는 것을 미디어가 목격하게 된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인터스텔라 월렛 2.0의 핵심 기능

1. HD 크로스 체인 월렛(HD Cross-chain Wallet)
HD 크로스 체인 월렛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 분산적 월렛 창출, PIN(개인 식별) 코드 설정, 백업 연상 기호(mnemonic)
· 연상 기호를 통한 월렛 불러오기
· 자산의 상세 내역과 거래 기록의 디스플레이
· 다양한 가상화폐의 수량과 총자산 환산에 관한 정보의 디스플레이
· 자산이 인터페이스에 나타나지 않도록 환경 설정(*사인) 가능

2. 거래되는 토큰을 포함해 토큰의 유형 증가
이를 통해 회사는 사용자/토큰 사용자/모든 주력 거래 주식의 ROI(투자수익률)를 대규모 공동체와 결합하여 모든 수량을 결집할 수 있다.
 
3. SBO코인을BTC, ETH, USDT(ERC20)와 교환 가능

4. 인터스텔라 정량적 보고의 증가
· 인터스텔라 정량적 신용 환산, 정량적 수익, 정량적 기록 통계 및 기타 정보, SROBOT 정량적 로그(log) 정보를 디스플레이한다.

5. 마스터노드의 노드 구축
마스터노드 채굴 기술이 완전히 개발되어 머지않아 발표될 것이므로 보상 수준이 인터스텔라 정량적 수준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6. 급작스러운 프로젝트: DPU 대여 완료
DPU는 사용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교환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

7. S페이(S PAY)-S 카드(S Card) 애플리케이션 채널
이번 서밋에서는 S페이-S 카드 애플리케이션 채널이 발표될 예정이다. 서밋 참가자들은 S페이-S 카드를 신청해 현장에서 카드를 받을 수 있다. S포스(S Pos)와 S ATM(현금자동입출금기)이 올해 10월에 개설될 예정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