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엘케이캐시 재단, 미국 엑셀레이팅 기업 유사코 그룹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협약
상태바
엘케이캐시 재단, 미국 엑셀레이팅 기업 유사코 그룹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협약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23 09: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사코그룹(대표 고한영)SIUE 발표 모습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엘케이캐시 파운데이션(파운더 정민호)은 미국 엑셀러레이팅 기업인 ㈜유사코그룹(대표 고한영)과 글로벌 미국 진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유사코그룹은 투자·기술·창업·기업·법률전문가들이 모여 미국 TOP20 엑셀러레이터 기업인 Capital Innovators Accelerator VC 경영진과 함께 설립된 기업으로, 미국 미주리 주정부 및 미국 내 상공회의소 및 다양한 경제개발협력기관들과 협력하고 있다.

고한영 유사코그룹 대표는”엘케이캐시 재단에서 미국 진출을 진행 할 경우 미국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100만 달러 투자 약정을 할 계획이고, 두바이 블록체인 행정서비스 구축을 지원하고 밀착 멘토링 등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정민호 파운더는 “엘케이캐시 재단의 우수한 역량을 기반으로 글로벌 엑셀러레이팅과 VC 기업인 유사코그룹과 함께 글로벌 진출과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엘케이캐시 생태계에서도 변화와 도전을 이끄는 선도적인 역할을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