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IEOC, 일본 동경 게임쇼 참가
상태바
IEOC, 일본 동경 게임쇼 참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17 11: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EOC 코리아가 일본 동경 게임쇼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IEOC 이스포츠 국제 기구가 일본 동경 게임쇼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미국, 독일에 이어 세계3 대 게임쇼중에 하나인 동경게임쇼에서 IEOC 국제 기구는 참가중인 한국 게임 업체 38개를 방문했다.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3대 게임쇼 중에 하나인 동경 게임쇼에 IEOC 이스포츠 국제 기구가 방문했다. 

한국의 대표기업인 삼성전자도 동경게임쇼에 참가 했으며 총 38개 한국에서 건너온 게임업체를 모두 방문했다. 

이언근 IEOC 코리아 운영위원장은 "여러 한국 게임업체들의 이스포츠 시범종목 참여로도 장려하였으며 특히 한국 컨텐츠 진흥원에서 나온 관계자를 만나 한국 게임의 해외진출도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IEOC 코리아는 반도체 회사 인텔의 파트너사이기도 하고 이번 동경게임쇼에서 이스포츠 대회 진행을 맡은 이스포츠 전문 마케팅 기업으로 현재 싱가폴, 말레이지아, 인도, 대만, 중국, 인도네시아, 뉴질랜드, 호주 등 동남아시아 15개국과 함께 지난 10년간 이스포츠 국제대회 개최 경험이 있는 회사 TGS와도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지난 12, 13일 양일간 비즈니스 관계자들만 참석할수 있는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IEOC 국제 기구는 이틀간 해외 게임업체 및 이스포츠 관계자를 만나 앞으로 국제 이스포츠 대회의 부흥에 협력할 것을 독려했다. 

IEOC 코리아 이스포츠 국제 기구는 일본 소프트뱅크 관계자와도 미팅을 마치고 16일 귀국한다.

js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