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31 (목)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2기 입학식 진행
상태바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2기 입학식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11 09: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0일부터 11월27일까지 2기 과정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지난 10일 포항공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이 주최 및 주관하는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2기 입학식을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포스코센터에서 진행했다.

이광재 원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가장 중요한 기술은 드론과 블록체인, 스마스시티를 꼽았다. 

이날 이광재 재단법인 여시재 원장의 특강도 함께 열렸다. 특히 특강에서 이광재 원장은 “4차 산업혁명에서 중요한 세 가지를 꼽으라면 드론과 블록체인 그리고 스마트시티이다”라고 강조했다.

홍원기 포스텍 교수는 “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임직원들이 블록체인 산업 트렌드 및 비즈니스 이해도를 높이고 블록체인을 활용한 미래 사업기회를 얻어 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과정을 수료하면 포스텍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포스텍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홍원기 포스텍 교수는 최고경영자과정을 수료하면 포스텍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포스텍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이 부여된다고 전했다.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과정 2기는 10일부터 11월27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된다. 특히 포스텍에서 운영하는 최고경영자 과정중에서 유일하게 서울에서 열린다.

한편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은 블록체인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하며, 블록체인의 기술적 이해를 기본으로 비즈니스적 응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그리고 블록체인의 철학 및 기반기술 등에 대한 이론적인 내용부터 투자, 생태계, 블록체인 스타트업(창업초기기업)에 대한 내용까지 다루고 있어 실무에 응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 외 블록체인 비즈니스데이를 마련해 학생이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