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업사이드, 자사 거래소 UPXIDE에서 골든타임토큰 토큰세일 진행
상태바
업사이드, 자사 거래소 UPXIDE에서 골든타임토큰 토큰세일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03 10: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타임 에코시스템을 통한 사용자의 편리한 소비생활 추구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업사이드(대표 김승연)는 3일 자사 거래소 UPXIDE에서 암호화폐 기반 지불 플랫폼 서비스 골든타임토큰(Golden Time Token  GTT)의 토큰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든타임토큰은 암호화폐에 대한 대중의 실사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혁신적인 소비 생활을 주도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추구하며, 골든타임 에코시스템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골든타임 월렛을 보유하는 것만으로 사용자의 편리한 소비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사용자는 골든타임 플랫폼에 참여함으로써 다양한 가치 투자에 참여하고 가치 투자로 인한 수익을 배당 받으며, 가치 담보성과 가치 변동성에 의한 보상수령, 연계 서비스들을 통한 다양한 가치를 공유하여 가장 효용성 있고 현실적인 블록체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업사이드 김승연 대표는 “이번 토큰세일을 통해 암호화폐 기반의 결제 플랫폼을 추구하는 골든타임토큰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골든타임토큰 토큰세일에 많은 유저분들이 참여하여 골든타임 에코시스템을 체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업사이드는 최근 미탭스플러스에서 론칭한 크립토샵의 운영을 맡고 있다. 크립토샵은 국내 최초로 원화, 포인트, 암호화폐라는 다양한 결제가 지원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약 250개 브랜드와 약 3만50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이 연결되어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