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나인코인(9CO), BW.com으로부터 투자 유치
상태바
나인코인(9CO), BW.com으로부터 투자 유치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8.29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W.com, 무인결제시스템의 강자인 나인코인(9CO)의 미래를 보고 투자결정
더나인컴퍼니의 나인코인(9CO)(오른쪽 나현채 대표이사)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W.com(왼쪽 BW.com 캐시 주)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더나인컴퍼니의 나인코인(9CO)(오른쪽 나현채 대표이사)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W.com(왼쪽 BW.com 캐시 주)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중국 등 전세계의 주요 관광지 및 가맹점에 무인결제시스템을 무료로 설치하고 수수료를 받는 방식의 사업을 진행하는 더나인컴퍼니의 나인코인(9CO)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BW.com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BW.com은 중국의 ZB재단에서 운영하는 거래소로, 오픈 후 해킹 사고가 단 한번도 없는 만큼 보안성이 뛰어나고 하루 거래량 8천억원 정도로 세계에서 상위권에 속하는 거래소이고 검증된 암호화폐만을 상장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업계에서 신임도가 높은 기업으로 알려졌다.

나인코인(9CO)은 무인결제시스템을 빠르게 확산시키고, 관광지 및 관광객과 상생하기 위해서 만든 코인이다. 나인코인(9CO)의 나현채 대표는 “이번 BW.com의 투자를 통해서 한국, 중국, 인도네시아 등에서 이미 검증된 키오스크 시스템을 더 빠르게 전세계로 확산시키고, 통합 마일리지 등 관광객들을 위한 우대혜택을 강화함으로써 관광산업의 혁신을 이루어 낼 것이다”고 말했다.

BW.com 캐시 주 대표는 "글로벌 주요 관광지에 이미 800여대의 키오스크를 설치했고 중국 여행사, 면세점, 페이익스프레스 등 우수 파트너사들과 엑사얼라이언스와의 협업을 통한 성장 가능성을 매우 높게 평가했다”면서 “BW.com의 투자를 기점으로 나인코인이 전세계를 대표하는 알트코인 중의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고 오는 9월9일에 BW.com에 상장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