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암호화폐 거래소 25EX, 오는 26일 ‘TCG’ 암호화폐 상장 예정
상태바
암호화폐 거래소 25EX, 오는 26일 ‘TCG’ 암호화폐 상장 예정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8.23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분야도 힘쓴다… 일자리창출, 창업지원, 취약계층 경제활동 지원 등
상장과 동시에 상장 이벤트 진행 예정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25EX는 오는 26일 ‘TCG코인’을 25EX거래소에 공식 상장한다고 23일 밝혔다.

TCG 코인은 ‘TCG’코인은 다양한 분야의 여러 기업들과 업무제휴 및 협약으로 연계하여 많은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상품구매가 이루어질 때 실제 지불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TCG 플랫폼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TCG 코인은 실물경제에 가까운 시장경제를 완성할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시장경제 활성화뿐만 아닌 문화예술분야까지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현재의 암호화폐의 단점을 극복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기술개혁으로 사용자와 함께 공동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TCG코인은 정부정책과 함께 일자리 창출 사업, 청장년들의 창업지원, 노인 및 취약계층의 경제활동 실업해소, 각종 디지털 컨텐츠 제작 및 광고 홍보 사업 등 다각화된 기획을 통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코인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김태형 25EX 부장은 “더 많은 형태의 사업과 연계기술의 개발로 최대, 최고의 범용성을 만들어낼 계획"이라며 "TCG코인 상장과 동시에 상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에 있으니 25EX거래소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