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아이앤나, 임신∙육아 플랫폼 ‘아이보리’ 호응
상태바
아이앤나, 임신∙육아 플랫폼 ‘아이보리’ 호응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8.21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임신∙육아 플랫폼 ‘아이보리’ 신생아 브랜드 입점 제휴 러브콜 쇄도
최대 판매율 1위 브랜드 ‘다이치 카시트’ 단독 특가 전개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산후조리원 엄마들이 이용하는 앱 ‘아이보리’가 최근 임신 육아 시장에서 마케팅&쇼핑몰 플랫폼으로 뜨겁게 부상 중이다.

‘아이보리’는 2017년 IT 기업 아이앤나에서 처음 선보인 앱 서비스로 산후조리원 캠 서비스 기반으로 24시간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앱을 통해 신생아실 아기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영상을 제공한다.

최근 출산을 앞둔 엄마들 사이에서 캠 설치 산후조리원이 입소문을 타면서 ‘아이보리’ 앱 회원전용 쇼핑몰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아이보리는 카시트 업계 최다 판매 기록을 보유한 브랜드 ‘다이치’와 전략적 제휴 체결,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이어, 9월에는 스토케, 에르고베이비, 조이, 리안, 알집 매트 등 엄마들 사이에서 인정받은 육아용품 브랜드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아이보리 관계자는 “‘아이보리’는 2019년 초부터 본격 쇼핑몰 사업 파트 md구성 보강, 영유아 시장 메인 빅 브랜드의 전략적 업무제휴 등으로 입점을 대폭 확장하고 있다”며 “산모들이 꼽은 알뜰 쇼핑의 장을 여는 회원전용 쇼핑채널이 재방문을 높이는 컨텐츠로 성장세를 보이자 관련 시장 업계에서는 ‘아이보리’ 입점을 위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