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찰리 리, 비트코인 개발 회사 카사에 투자
상태바
찰리 리, 비트코인 개발 회사 카사에 투자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08.19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트코인의 찰리 리, 비트코인 개인 키 보안회사 카사에 투자
라이트코인의 찰리 리가 비트코인 개인 키 보안회사 카사에 투자를 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라이트코인의 찰리 리가 비트코인 개인 키 보안회사 카사에 투자를 했다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8월 16일 라이트코인의 설립자 찰리 리(Charlie Lee)가 트위터를 통해 “나는 비트코인 개인 키 보안회사 카사의 투자가이다”라고 발표를 했다. 리는 “내가 오늘날 카사에 투자를 하는 것은 마치 내가 2013년도에 코인베이스에 영입됐을 때와 비슷하다. 카사는 비트코인의 사용을 용이하게 만든다. 카사의 성공을 빈다”라고 덧붙였다.

리의 트위터 발언이 있기 전 개인 키 보안회사 카사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타블로(Tableau)에서 엔지니어 및 상품 개발자로 역임하던 인물 브라이언 락하트(Brian Lockhart)를 영입할 예정이라고 발표를 했다. 

크런치베이스에 의하면 카사는 2018년 3월 시드 라운드에서 210만 달러의 자금을 모았다. 암호화폐 언론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6월 보도한바와 같이 암호화폐 산업 내 인기 있는 노드 상품 중 하나인 카사 노드는 내장 Raspberry Pi에 의존을 한다. 7월 페이스북은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위해 스탠다드차다드 은행의 공공 업무 총괄 에드 보울스(Ed Bowles)를 고용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