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 스타플레이 토큰 판매 성황리 마쳐
상태바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 스타플레이 토큰 판매 성황리 마쳐
  • 이세연 기자
  • 승인 2019.08.16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간 추첨식 판매로 1725만 STPC 판매 완료
19일 STPC 유블렉스 거래소 상장 후 일괄 지급

[블록체인투데이 이세연 기자]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가 지난 15일 STPC(StarPlay Token, 스타플레이 토큰) 판매 이벤트가 성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스타플레이 토큰 판매는 지난 12일 오후 7시 부터 3일간 3차에 걸쳐 추첨식으로 진행됐으며, 총 1725만 STPC(1 STPC=0.01 USDT, 약 2억원)가 판매 완료되었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19일 STPC가 유블렉스에 상장된 이후 일괄지급 받는다. 

팬들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만들어지는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Global fandom media platform) 스타플레이는 지난 7월 안드로이드 앱을 론칭해 추가 30만 다운로드, 3일만에 SBS 더쇼(The Show) 8200만 투표수를 기록했다.

스타플레이는 베트남 공영 방송사 VTV(베트남 텔레비전, Vietnam Television)와 콘텐츠 제작 제휴 협약을 맺었으며, 음악방송 투표, 스타 팬덤 이벤트 및 방송제작 서비스인 스타패스를 기반으로 120만 글로벌 유저를 유치하고 165개국에 서비스를 진행한 경험이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인 VFAM(Virtual Financial Asset Management Platform) 두번째 상품 지급을 마쳤다. 기본 수익률 4%에 추천한 친구가 상품에 가입하면 1%의 추가 수익을 둘 모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최대 연 105%의 수익을 받을 수 있다.

한편 5월 상품가입 당시 BTC 가격은 500만원 선이었으며, 만기환급으로 받을수있는 BTC는 가격 상승에 따라 1000만원 수준이다. 고객은 VFAM 상품을 통해 이자수익 뿐 아니라 가치상승에 따른 수익 실현이 가능했다. 

유블렉스의 CMO 파울라(Paula)는 “최근 암호화폐 가격의 급 변동으로 보다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보다 안정적인 디지털 자산 관리 상품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유블렉스는 스타플레이INC. 이외에도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인큐블록(Incublock)’, 암호화폐 거래소 ‘EXX’를 비롯해 ‘비트고(Bitgo)’, ‘브이시스템즈(V systems)’ 등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