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봉규 이사장, 반기문총장 초청 오찬간담회 가져
상태바
박봉규 이사장, 반기문총장 초청 오찬간담회 가져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8.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및 e스포츠 기업인들 참석, 후원과 동참 결의
(왼쪽부터)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김숙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전략기획위원장
(왼쪽부터)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김숙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전략기획위원장 (출처: 코리아씨이오서밋)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Korea CEO Summit) 이사장 겸 한국e스포츠산업협회 회장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시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반기문 전 UN사무총장 초청 오찬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코리아씨이오서밋 회원사인 블록체인과 e스포츠 관련 기업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반기문재단'의 반기문 이사장과 김숙 상임이사(국가기후환경회의 전략기획위원장)가 반기문재단의 설립 배경과 목적에 대해 차례로 설명하고, 이에 참석한 기업인들이 후원과 재능기부 등 다양한 모습으로 동참을 약속했다.

참가자들이 반기문 재단에 대한 후원을 약속하며 '재단 성공'을 외치고 있다. (출처: 코리아씨이오서밋)

(왼쪽부터) 김태윤 게임비트 대표, 정주필 블록체인투데이 대표, 권동혁 노이타보니 회장, 김민경 제주앨리스앤트렁크호텔 대표, 정용진 청도북방차창 동사장,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반기문 전 UN 사무총장, 이경옥 동구바이오제약 회장, 김숙 대통령직속 미세먼지해결 범국가기구 기획전략위원장, 조은경 다손 회장(전 대통령직속 국가신지식재산위원장), 김영철 바인그룹 회장, 박완 크로스오버 테너, 오영환 메가홀딩스 대표

박봉규 이사장은 "반기문 총장님의 업적과 철학을 이어받아 발전시켜 나아가고, 갈등과 결핍이 없는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반기문재단을 돕자"고 제안했다.

정용진 청도북방차창 동사장은 "나는 대한민국의 영웅이신 반기문 총장님을 존경한다"며 "내가 직접 만든 용진호 보이차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재단측에 공급,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주 닉스모바(NiX,MOBBA) 대표는 "젊은 패기로 반기문재단을 도와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이 '반기문재단 발전을 위하여' 건배를 하고 있다
참가자들이 '반기문재단 발전을 위하여' 건배를 하고 있다. (출처: 코리아씨이오서밋)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