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아마존, 블록체인 개발 엔지니어 구인광고 게재
상태바
아마존, 블록체인 개발 엔지니어 구인광고 게재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08.08 09: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블록체인 구축 위해 엔지니어 구인 중
아마존이 블록체인 개발 엔지니어 구인광고를 링크드인에 게재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아마존이 블록체인 개발 엔지니어 구인광고를 링크드인에 게재했다. 사진출처: 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아마존이 광고용 블록체인 개발을 위해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를 구인 중이다. 아마존이 링크드인을 통해 미국 콜로라도 팀을 위한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구인을 한다는 광고를 게재했다. 

새로운 엔지니어는 광고용 블록체인 개발에 매진을 하게 될 전망이다. 온라인 소매 유통 대기업 아마존은 온라인 소매 유통 데이터, 산업 주도 클라우드 서비스 그리고 발빠른 스타트업 문화 등을 활용해 광고 산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아마존의 엔지니어 구인광고에는 “미국 볼더(Boulder)에 소재한 아마존 팀은 블록체인 렛저에 중점을 두고 국제 금융 데이터 상에서 데이터 투명성을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 등을 구축하기 위해 광고 핀테크 팀 내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찾고 있다.”라고 적어져 있다.

새로 고용될 엔지니어의 역할은 분석, 주요 설계, 코어 구성요소의 실행 및 배치, 엔지니어와 프로그램 관리자 간의 소통 등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새롭게 고용될 엔지니어는 시스템 지원 및 관리를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