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25 (금)

스타플레이, 9일 첫 공개 밋업 개최
상태바
스타플레이, 9일 첫 공개 밋업 개최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8.06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술로 팬덤 문화의 투명성 높인 ‘글로벌 팬덤 플랫폼’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Global fandom media platform) ‘스타플레이(StarPlay)’가 오는 9일 후오비(Huobi) 블록체인 워크스페이스에서 공개 밋업(meet up)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밋업은 오는 9일 대형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의 ‘커피하우스’에서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12일 유블렉스 거래소의 스타플레이 토큰판매에 앞서 진행되는 첫 공개 밋업으로 일반 투자자 및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스타플레이INC.의 Hogi Yoon President와 기술 파트너사인 인큐블록(Incublock)의 정근용 본부장이 연사로 참석해 전반적인 사업과 비전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사전 신청후 참석할 경우 5000원 상당의, 질의응답 질문 선정시 1만원 상당의, 그리고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STPC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스타플레이 밋업 신청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행사를 공동 주최한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인큐블록의 정근용 본부장은 “국내 투자자에게 인큐블록이 자문한 엄선된 프로젝트를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행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스타플레이는 토큰은 오는 12일부터 3일간 유블렉스에서 추첨 형식으로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블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