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2기 모집
상태바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2기 모집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7.29 0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3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지원, 8월 16일 20% 할인 마감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포항공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이 주최/주관하는 포스텍 블록체인 최고경영자 과정 2기의 모집이 진행 중이다. 본 과정은 9월 10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1월 27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의 포스텍 최고경영자 과정과 다르게 서울에서 진행된다.

지난 5월, 1기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본 과정은 1기 결과를 바탕으로 더욱 실질적인 내용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업계 현 트렌드에 대해 파악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케이스 스터디(case study),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점검해볼 수 있는 비즈니스 데이(business day) 등이 그 내용이다.

이번 과정은 케이스 스터디나 워크숍 이외에도 블록체인의 철학 및 기반 기술 등에 대한 이론적인 내용부터 투자, 생태계, 스타트업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강연에서 다룰 예정이다.

강사로는 홍원기 포스텍 교수, 김서준 해시드 대표, 김종협 아이콘루프 대표, 신현성 테라 대표, 박재현 람다 256 대표, 이홍규 언체인 대표, 차명훈 코인원 대표, 심상규 AMO 대표, 오현석 디블락 대표, 박수용 블록크래프터스 대표, 표철민 체인파트너스 대표, 홍준 애드포스인사이트 대표, 이정훈 아이콘루프 이사, Tim Yang Velic 이사, 홍승진 두손법률사무소 대표변호사, 김규현 마일스톤 앤 컴퍼니 공인회계사/세무사가 참여한다.

1기 수료생 정남용 원우는 “CEO들이 이해하고 인지해야 할 실질적인 내용을 얻을 수 있어서 유익한 교육”이라고 언급하며, “현업에 있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과정”이라고 추천했다.

한편, 본 과정은 8월 23일까지 홈페이지(blockchain.postech.ac.kr)를 통하여 지원할 수 있으며, 8월 16일까지 EARLY BIRD 할인(20%)이 적용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