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후오비 CTO의 새로운 도전, BHEX 거래소 “고믹스 프로젝트” IEO & 상장 확정
상태바
후오비 CTO의 새로운 도전, BHEX 거래소 “고믹스 프로젝트” IEO & 상장 확정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19 09: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믹스(Gomics) 프로젝트 IEO 참여자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BHEX는 설립 초기부터 블록체인 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후오비(huobi), OK코인 등 대형 거래소 및 주식 투자 기관들에게 투자를 받았고, 1차 토큰(Token) 사모펀드에는 전세계 70여 개 토큰 펀드 투자를 유치했다. 이에 발행 보수의 4배를 넘어서는 투자 구입 신청 수요를 기록했다.

Blue Heliex Exchange 설립자인 주 지안후아(James ju)는 BHEX 설립 전에 X파이낸셜 부회장과 후오비(Huobi) CTO를 역임하면서 프로젝트를 참여해 큰 성공에 기여했었다.

BHEX 창립 팀 구성원은 구글, 텐센트, 바이두, 알리바바 등의 기업을 포함한 세계 최고의 인터넷 및 금융 회사 출신이다. BHEX거래소에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고믹스 프로젝트가 참여하여 거래소 첫 IEO &상장이 확정된 상태이다.

현재 고믹스 프로젝트 IEO 참여자 모집을 진행함과 동시에 "모집액 초과 신청(Oversubscribed)”도 고려해 보아야 할 상황이라고 전했다. BHEX거래소 회원가입 및 고믹스(Gomics) 프로젝트 IEO 참여자를 위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프라이빗 참여의 형태로 이뤄지며 프라이빗 참여자 전원 응모권을 증정하여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상품은 2019년형 모닝 자동차, 해외 여행권, 골드바, 애플워치 등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는 고믹스 파트너십 초성 퀴즈로 정답자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1000 GOM 토큰 에어드롭의 혜택이 있다. 모든 이벤트는 고믹스 카카오톡 공식방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