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프로비넌스 서밋 서울2018' 오는 20일 서울 반포동 세빛섬에서 개최
상태바
'프로비넌스 서밋 서울2018' 오는 20일 서울 반포동 세빛섬에서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15 2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블록체인 제품 개발 컨퍼런스, 다양한 아이디어도 공유"
▲ ⓒ블록체인투데이
'프로비넌스 서밋 서울2018'이 오는 20일 서울 반포동에 있는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프로비넌스는 블록체인 기술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블록체인 제품이 실제로 존재’하는 블록체인 플랫폼들만을 밋업이나 컨퍼런스에 유치하는 아일랜드에 있는 회사다.


?'프로비넌스 서밋 서울2018'는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에 있는 리더들이 참가해 격렬한 토론을 벌리는 글로벌 블록체인 제품 개발 컨퍼런스이다. 토론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도 공유한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서밋은 스타트업팀, 민간 기업팀 그리기 정부 기업팀들로 나눠 개발자의 관점에서 블록체인 기술 제품을 검토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프로비넌스 디렉터인 후이치만은 "프로비넌스는 블록체인 기술 교육 및 밋업 주관에만 초점을 맞추며 제품이 있는 파트너들을 원한다. 우리는 다양한 기업들이 제품 관련해 모범 사례와 방법론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후원하는 기업들과 연사들이 사용 가능한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유명 연사로는 암호화폐 모네로 CEO인 Fluffy Pony(프루 피포니)의 Riccardo Spagni(리카르도 스파니), 유럽연합의 Dimitrios Psarakkis(디미트리오스 파사락키스), Blockgeeks(블록긱스의 ) CEO Ameer Rosic(아메라 로식), 페스티(Festy)의 CEO Graham de Barra(그라함 데 발라), GOPAX(고팍스)와 KORFIN(한국핀테크산업협회_의 이준행 등이 참석한다. 그외 mCryptokitties(엠크립토키티스), SingularDTV(싱귤러 DTV), PIVX(피아이브이엑스), Parity(패리티), IOHK(아이오에이치케이), Consensys(컨센시어스), Status(스테츄스), Ethereum Enterprise Alliance(이더리움 기업 연맹)들도 함께한다.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최고의 개발자는 물론 국내 블록체인 업계의 리더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비넌스 서밋 서울2018'(www.provenance.events)를 참조하면 된다. 티켓 할인코드 'BLOCKTIMESTV'를 입력하면 티켓 가격의 50% 할인이 가능하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