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퀸코리아 2019, 미녀와 블록체인의 만남
상태바
미스퀸코리아 2019, 미녀와 블록체인의 만남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7.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및 SNS 융합 미인대회 표방, 업무 협약식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신장현 기자]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비너스홀에서 5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주관 미스퀸코리아 협력사 협약식과 뷰티 마스터 위촉식이 지난 10일 열렸다.

2019년 미스퀸코리아 대회는 컨설팅 그룹인 (주)TES KOREA가 주관 후원사로 대회 운영 및 기획에 참여했고 (주)스카이베이, (주)블록넷, (사)한국메이크업 협회, (사)한국직업연구 진흥원, (주)중앙기업, (주)올빗글로벌 등이 후원사로 참여했다.

미스퀸코리아 대회의 개최자인 박정아 ㈜PJP 대표는 “2019년 미스퀸코리아 대회는 과거 전통적 미인대회의 올드하고 진부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변화하는 21세기 미디어환경과 대중들의 열망을 위해 블록체인과 SNS를 활용해 재탄생한 대회다”라며 “현재 뷰티산업 선도국의 위상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미래 기술인 블록체인 산업과 연계, 전세계 조성되어 있는 거대한 미인대회 유저파워를 통해 새로운 미인대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 대표는 ”급변하는 미디어 시대에 발맞추어 미인대회 또한 변화해야 할 때”라고 힘주어 말하고, “미스퀸코리아 대회는 기존의 미인대회의 이미지를 완전히 바꾸는 동시에 K-뷰티산업을 전세계에 알리는 대한민국 최초의 미인대회로 거듭날 것”이라 의지를 표했다.

한편 2019년 미스퀸코리아 대회는 8월 28일 16시에 워커힐 호텔에서 1,000여명의 내/외빈들과 전세계 최초 블록체인과 SNS 융합 미인대회로서 치러질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